한 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말랑 트위드 소개 드려요~정말 유연해서 찰랑인다는 말이 어울리는 한 여름 트위드 블라랍니다~소매도 봉긋하고 귀엽구요~기장이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아서~통바지나 치마랑 입으시면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 되실것 같아요~내가 좀 아담하고 키작녀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적 너무 강추 드리구요~ 66사이즈는 권해 드리지 못해서 너무 너무 아쉬운 상품이랍니다~하지만 44-55는 고민없이 입으셔도 좋으실것 같아요`출근룩으로 너무 좋구요`데일리도 좋아요~가격도 착하고고민없이 툭 걸치시면 이쁜 블라~하객룩도 좋은 아이로`진심 사심을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~^^ [블랙] [아이, 블랙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