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원하면서도 단정하게 입으시는 니트 소개 드려요~
원단 탄탄하면서도 얇고 유연해요~쭉쭉 늘어지는 퀄리티 떨어지는 소재가 아니여서~더 시원하고 관리가 편안한 니트였답니다~아랫단 시보리 있어 꺼내서 입으시면 클린하 아웃핏이구요~치마 바지 다 코디 좋구요유행없이 오래도록 즐기기도 좋으신 니트였어요~카라 작은 디테일이 고급스러움과 귀여움을 더하구요~정말 편안한 니트여서`더운 여름 딱 좋은 선택이 되실꺼랍니다~카라가 작지 않아서 얼굴도 작아보이는 효과까지~사이즈 프리로 55-66까지 좋으시구요`진심 사심을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^^ [블랙] [아이, 블랙]